어침 일찍 8:40am 티타임이 잡혔다.
한국형 코스라 불리우는 뉴욕 컨트리 클럽이다.
이 곳은 단체 아우팅이 많고 매주 목요일 우먼스 리그가 있다. 여기에 회원이 되려면 기존 회원의 추천이 있어야 하고 USGA GHIN 넘버가 있어야 한다.


https://www.nycountryclub.com/
Home - New York Country Club - Membership - Outings - Tee Times
Nestled in the hills of Rockland County, New York Country Club is home to some of the most scenic locations in the tristate area.
www.nycountryclub.com
GHIN - United States Golf Association Service
www.ghin.com
이곳은 운영을 한국분들이 하고 있어서 라운딩이 끝나고 한강라면, 떡볶이, 김밥 등을 먹을 수 있다. 산악형 한국 골프 코스와 비슷허게 #9 Par 4, #17 par 3 등 높은 언덕으로 쉽지 않지만 챌린지가 되는 홀들이 있다.

뉴저지 버겐 카운티 왠민한타운에선 1시간 이내 도착할 수 있다. 시원하게 언덕 아래로 뻗어있는 #1 Par5, #10 Par4 홀이 인상적이다. 한국에서 친구나 손님이 오셨을 때 이 곳을 추천하는데 모두 만족스러워 하는 편이다.
골프 시즌인 민큼 내가 좋아하고 자주 가는 뉴저지 골프 코스들을 추천하도록 하겠다.
#뉴욕 컨트리 클럽 #뉴저지 골프 # NYCC #New York Country Club